1. 모바일 기기에서 (스마트폰, 테블릿PC) 인터넷 주소창에 m.gisafirst.com으로 접속했는지 확인해주세요.
* 모바일기기 기본 브라우저에서 실행해 주시길 바랍니다.
2. 1번을 확인했는데도 재생이 안될 경우: 인터넷 설정에서 쿠키, 기록, 캐시파일 삭제하기
[안드로이드 계열]
* 다른 동영상 재생어플이 설치되어 재생이 안되는 경우(해당 플레이어 선택메뉴 창이 안나올 경우): 기본 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 정보를 삭제해야 합니다. 스마트폰에서 [작업관리자] 또는 [애플리케이션 관리자]로 이동하여 아래 그림처럼 기본으로 연결된 동영상 앱 '기본정보 지우기'를 선택하여 삭제하시길 바랍니다.